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 별자리 운세 확인


○ 물병자리 (1.20 ~ 2.18)


자신이 힘들 때는 주저 없이 당신에게 손을 벌리던 사람들이,당신이 요청하는 도움에는 나몰라라 하네요. 당신에게 닥친 문제보다,친구들에게서 느끼는 배신감이 당신을 더욱 힘들게 합니다. 어려운 일을 겪어야 사람을 알 수 있다는 말이 이처럼 실감이 갈 수가 없네요. 하지만 어떻게든 당신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 하는 입장이니 마냥 낙담만을 하고 있을 시간은 없다 하겠습니다. 어느 정도의 수고는 오히려 세상의 풍파를 막아 줄 굳은 살이 될 수 있으니 의기소침 해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물고기자리 (2.19 ~ 3.20)


주위의 충고를 귀담아 듣지 않다가 피할 수 있었던 손해를 입게 되는 한 달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시행착오도 멀리 보아 경험이라 하겠지만 그렇다고 무턱대고 실패를 덮어둘 수도 없는 노릇입니다. 조금만 자신의 고집을 꺾었더라면 미연에 방지할 수 있었을 일이니까요. 이번의 실패를 거울삼아 좀더 귀와 마음을 열어두는 개방된 자세를 배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양자리 (3.21 ~ 4.19)


가족간에 친목을 도모하기에 좋은 한 달입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서로 허심탄회하고 서로의 마음과 고민을 토로하고 위로와 동감을 구하는 자리를 마련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잠시 짬을 내어 다 함께 가까운 곳으로 가볍게 여행을 다녀오던가 근사한 곳으로 외식을 하러 가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가화만사성이라 했으니 가정의 근심을 없애면 모든 일이 한결 수월해집니다.



○ 황소자리 (4.20 ~ 5.20)


골치 아픈 일에 휘말리기 쉬운 한 달 이니,차라리 다가서지 말고 옆에서 지켜만 보는 것이 나을 수 있겠네요. 다른 사람을 도와주거나 싸움을 말리려다가 당신마저 더 깊숙이 말려들게 될 수 있으니 오히려 일을 크게 벌리고 복잡하게 만들 가능성이 보입니다. 애써 당신이 손을 쓰지 않아도 자연히 해결될 문제들이니 굳이 신경 쓰지 않더라도 무방할 것입니다. 당신이 가진 능력의 문제가 아닌 주변환경의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 쌍둥이자리 (5.21 ~ 6.21)


당신의 넓은 관심으로 인해 좋지 오히려 않은 소리를 듣게 되는 한 달입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조언이나 도움에 고마워하면서도,괜한 참견을 당했다는 불쾌감 또한 가지게 되니 긁어 부스럼을 만들 가능성이 큽니다. 비단 다른 사람의 일이 아니라 당신에게도 쌓여있는 문제가 한가득이니 낭비할 시간이 없다 하겠습니다. 자신의 일을 철저히 하는 것에 충실 하는 게 좋은 한 달입니다. 내실을 기해야 하는 한 달입니다.



○ 게자리 (6.22 ~ 7.22)


무엇보다 당신의 건강을 관리하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하는 한 달입니다. 오랫동안 그냥 방치해놓은 당신의 육체는 젊음과 건강을 모두 잃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서서히 불러오는 배와 흐물 거리는 근육들에게서 젊음을 되찾아야 하지 않을까요? 귀찮더라도 일정한 시간을 두고 몸을 단련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시간이 갈수록 들인 시간에 비해 기대 이상으로 성과를 보실 수 있는 시기 입니다.



○ 사자자리 (7.23 ~ 8.22)


자꾸만 지난 일에 미련을 두지 말고 안 좋은 일은 빨리빨리 잊어버리는 것이 당신을 위해서도 좋습니다. 엎질러진 물은 다시 담을 수 없으니 기왕에 헝클어진 일에 자꾸만 신경을 쓰기보다는 앞으로의 일에 대한 계획을 마음에 두는 것이 더 건설적인 방향이라 하겠습니다. 옛 안 좋은 기억을 지우지 못해 계속 껄끄러운 사람이 있다면 관계를 호전시키도록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한 한 달입니다. 과거를 되돌아보지 말고 앞으로 달려 나아가야 할 때 입니다.



○ 처녀자리 (8.23 ~ 9.23)


시비가 자주 붙게 되는 한 달 이니 여간 주의하지 않아서는 골치 아픈 일에 휘말리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아무리 참는다 해도 명백한 악의를 가지고 달려드는 사람을 어찌할 수는 없겠네요. 같이 감정을 폭발시켰다가는 수습하기 힘든 사고를 저지를 수도 있으니 당신만이라도 늘 냉정을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조금 억울하고 손해를 입더라도 문제를 키우고 싶지 않다면 참는 것이 유리한 한 달입니다. 힘들더라도 마무리가 중요하며 아름다운 이별을 한다면 훗날 좋은 기회가 올 것입니다.



○ 천칭자리 (9.24 ~ 10.22)


시작한다고 된다는 보장은 없지만 넋 놓고 보고만 있을 수만은 없어요. 지금 시작하지 않으면 변명조차 하지 못하게 됩니다. 앉아서 생각만 한다고 만들어지지 않아요. 그런데도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지 않으면 먼저 몸이라도 움직이세요. 때로는 몸이 마음을 움직이기도 한답니다. 움직이고 있는 당신의 몸이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고 주변상황도 변화시킬 거예요. 움직임이 있어야 좋은 기운도 만들어 져요. 몸이 먼저 움직여야 하는 시기예요.



○ 전갈자리 (10.23 ~ 11.22)


사방이 높은 벽으로 둘러 쌓인 것 같나요? 가까운 곳에 묘책이 있어요. 밑을 보세요. 아래를 보세요. 빠져나갈 구멍이 보일 거예요. 지금까지 해왔던 관행에 점령당하지 마세요. 반격할 기회예요. 어두울수록 그 빛은 더욱 밝답니다. 그 빛을 쫓아가다보면 당신을 둘러쌓은 벽은 사실 아무 의미 없는 것이였다는 것을 알게 될 겁니다. 아마 당신이 만든 벽이였을수도 있어요.



○ 사수자리 (11.23 ~ 12.24)


흘린 땀방울이 수확으로 돌아오는 시기입니다. 쉽지 않은 판단으로 인한 마음 고생이 좋은 결실로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에 매우 바쁜 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도 당신의 수완에 대한 칭찬이 있겠습니다. 심신이 힘들다 하더라도 마무리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일 필요가 있겠습니다. 부가적인 사업 아이템이나 새로운 파트너를 만날 수도 있겠습니다. 오픈 마인드가 필요합니다.



○ 염소자리 (12.25 ~ 1.19)


이성과의 관계가 안정적으로 되어지는 달입니다. 만약 이전에 못했던 것이 있다면 실천에 옮기셔도 되겠습니다. 사소한 일에 자존심은 걸림돌이 될 것이니 이번만큼은 넣어두시길 바랍니다. 재물에 관련해서는 작은 수익을 위해 큰 욕심 내지 않는 것이 득이 될 것입니다. 성과에 비해 보상이 다소 부족하다고 여길 수 있으나 이모저모 따져보면 그렇게 적은 수익은 아닐 것입니다.



운세, 무료운세, 띠별운세, 신년운세, 물병자리운세, 물고기자리운세, 양자리운세,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천칭자리운세, 전갈자리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


※ 아래의 카카오 스토리 채널 <상생 정보통>의 소식받기를 누르시면 일간/주간/월간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tory.kakao.com/ch/wininfo/feed